농업 중 사망사고 상해 사망 보험금 청구 사례

by 관리자 posted Jul 11, 201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농기계에 깔려 사망사고, 사망 보험금 청구 사례.png

 

 



 

 

 

 

 농업 중 사망사고 상해 사망 보험금 청구 사례 

 

 




 

 

1.png

전북 장수군에서 농업일을 종사하고 있었던 70대 남성에게 발생한 사망사고 입니다.

2017년 4월 사고 당시 (故)김○○씨는 지하수 관장작업을 할 수 있도록 개조된 트랙터를 이용하여 논의 지하수를 이용하기 위해 관정 작업을 하고 있었습니다. 한창 작업을 진행하던 중 기계가 갑자기 도랑 있는 왼쪽으로 전복되면서 작업을 지켜보고 있던 (故)김○○씨의 가슴부분이 눌리는 사고가 발생 하였습니다.

사고 즉시 119구급대가 병원으로 후송 하였으나 안타깝게도 사망하셨습니다.

 

 

accident.png

 

 

document.png

 

 

 

 

2017년 4월 28일 (故)김○○씨의 유가족분들께서 공정하고 객관적인 사망보험금 산정 요청으로 손해사정법인 모두다에게 위임하셨습니다.

 

 

 

 

 

 

 

 

 

 

2.png

모두다가 사고를 위임 받은 당시, 고인의 갑작스런 사망사고로 인해 유가족들은 고인이 생전에 어떤 보험을 가입하였는지 정확한 파악을 할 수 없어 난감해하는 상황이었습니다.

 

손해사정법인 모두다는 공정하고 객관적으로 평가된 보험금을 모두 받으실 수 있도록 고인의 모든 보험을 조회한 결과, 유가족들이 알고 있던 보험 이외 또 다른 보험을 발견 하였습니다.

 

(故)김○○씨 소득을 입증할 수 있는 자료와 보험증권의 모든 서류를 요청하여 면밀히 검토하고 조사하였습니다. 검토한 자료를 토대로 객관적으로 평가된 손해사정서를 작성하였습니다.

 

 

 

 

 

 

 

3.png

이후 각 보험사에 손해사정법인 모두다가 작성한 손해사정서를 제출하여 사망 보험금 청구를 요청하였습니다.

(故)김○○씨의 유가족은 손해사정법인 모두다와 함께한 결과, 공정하고 객관적으로 평가한 사망 보험금을 모두 수령 하셨습니다.

 

 

우리는 갑작스런 사고에 대비하여 보험을 가입합니다.

하지만 우리가 알고 있는 보험사는 이익을 목적으로 하는 영리기업이기 때문에 피해자 또는 유가족이 먼저 요청하지 않으면 안내조차 해주지 않습니다.

 

또한 정확한 사망 보험금을 보상 받기 위해서는 고인의 사고내용 나이, 소득 등에 따라 사망보험금 지급기준이 달라지기 때문에 보상 전문가와 함께 진행하시는 것이 현명합니다.

 

 

 

 

 

 

 

 

 

★ 보상호시딘 채널 구독하기 : https://www.youtube.com/channel/UCtmwFKvQ9DV-qR_iE6sbbyQ/

★ 카카오톡 무료상담 : http://pf.kakao.com/_LSRtj

★ 구글 상담접수 : https://forms.gle/jvmTdQa98JVezsfZ8







전화.png


카톡.png




Articles

1 2 3